Ad

EnglishFrenchSpanish

Free editor online | DOC > | XLS > | PPT >


OffiDocs favicon

GutWords in Chrome with OffiDocs

GutWords  screen for extension Chrome web store in OffiDocs Chromium

Ad


DESCRIPTION


* 현재 네이버, 다음, 티스토리에서만 동작하도록 기능이 제한되어있습니다.

네이버 뉴스, 블로그, 포스트 등에서는 앱이 동작하고 유투브 및 기타 사이트에서는 동작하지 않습니다.

사용가능 사이트에 대해서는 차차 늘려가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어 문장에서 빠진 몇개의 단어를 유추하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단어는 자주 접하고 생각을 많이 할 수록 기억에 오래 남는다고 합니다.

여러분은 뉴스, 블로그, 기타 사이트를 보면서 단어를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이 확장기능을 통해 어휘력을 자연스럽게 익혀보세요.

언어는 외우는 것이 아니라 익숙해 지는 것 입니다.

◎ 꼭 알아야 할 사항 ▷ 페이지 로딩 시 페이지를 분석하고 치환하는데, 잠시간 페이지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 많은 양의 단어를 단시간에 외워야 하는 분, 시험에 나오는 단어를 외워야 하는 분을 위해 추천해 드리지 않습니다.

단어의 대부분은 Gutenbrg Project의 ‘자주 사용되는 단어’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빈도수 별) ▷ 한국어의 문법패턴과 영어의 문법패턴이 상이하게 다르기 때문에 (한국어: 조립식 문자형, 영어: 나열식 문자형) 가끔 단어의 오역이 생깁니다.

이 점 인지 후 유추 해 주시길 바랍니다.

주요기능 - 페이지가 로딩될 때 몇몇개의 단어를 학습할 단어로 치환합니다.

- 자연스럽게 문장을 읽으면서 문맥을 따라 치환된 단어의 뜻을 유추합니다.

- 단어를 클릭하면 팝업이 뜹니다.

팝업을 통해서 해당 단어의 의미를 정확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단어팝업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해당 단어 - 단어의 품사 - 단어의 발음기호 - 문장에서 사용된 형태 - 단어의 기본 형태 - 단어팝업 내에서 취할 행동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Seeing More Meanings’ - 단어의 모든 뜻을 봅니다.

- ‘PASS’ - 이미 알고 있는 단어로 체크합니다.

알고있는 단어는 Extension의 설정팝업에서 다시 리마인드 할 수 있습니다.

알고있는 단어는 다른 페이지에서 다시 등장해도 클릭 할 수 없고 일반 글자로 대체됩니다.

- ‘Yes’ - 웹문서에서 해당 단어를 봤을 때 바로 생각이 났으면 이 행동을 취합니다.

다른 웹 문서에서 다시 등장했을 때마다 체크하고 5회 이상 ‘Yes’ 체크 시 ‘PASS’ 됩니다.

- ’No’ - 웹문서에서 해당 단어를 봤을 때 바로 생각이 나지 않았으면 이 행동을 취합니다.

(❊ No를 선택한 단어는 다른 페이지에서 다시 나타날 시 ‘빨간색 글자’로 표시됩니다.

‘빨간색 글자’를 클릭하면 ‘단어장’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 - Setting팝업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Pause App’ - Extension의 기능을 정지합니다.

- ‘Initialization’ - 학습한 정보, DB정보를 초기화합니다.

- ‘Translate To’ - 학습할 언어를 선택합니다.

(현재 한국어, 영어만 가능) - ‘My Voca’ - 단어팝업에서 ’NO’를 선택한 단어들이 표시됩니다.

단어장을 엽니다.

- [Basic, Advanced, Expert] - 학습 레벨을 선택합니다.

- ‘Exceptions’ - 예외된 페이지를 보여줍니다.

- ‘REMIND’ - 알고 있는 단어를 리마인드 합니다.

- 마우스 우클릭 했을 시 보여지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Except This Page’ - 현재 페이지를 예외처리합니다.

- ‘Release Exception’ - 현재 페이지를 예외에서 제외합니다.

- ‘search a meaning’ - 선택한 문장 또는 단어의 뜻을 검색합니다.

검색 결과는 전체화면으로 표시됩니다.

Additional Information:


- Offered by dreamty88
- Average rating : 0 stars (hated it)
- Developer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GutWords web extension integrated with the OffiDocs Chromium online


Run Chrome Extensions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