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EnglishFrenchSpanish

Free editor online | DOC > | XLS > | PPT >


OffiDocs favicon

shadowBlock in Chrome with OffiDocs

shadowBlock  screen for extension Chrome web store in OffiDocs Chromium

Ad


DESCRIPTION


════════════════════════════════════════════════════ 크롬 웹 스토어 버전은 리뷰에 소요되는 기간으로 인해 깃헙 저장소 https://github.

com/shadow-b1ock/shadowBlock 에서 제공하는 버전에 비해 버전이 낮을 수 있습니다.

════════════════════════════════════════════════════ shadowBlock은 광고 차단 감지에 혈안이 된 몇몇 사이트를 위한 실험적 확장프로그램입니다.

일반적인 광고차단 툴로 광고를 차단할 수 없게 하고자 일부 사이트는 광고 URL 난독화, DOM 난독화 등을 적용하며, 광고 이미지가 숨겨지는 것을 감지하자마자 웹사이트의 기능을 _의도적으로_, 그러나 사용자들이 광고 차단 프로그램을 탓할 정도로만 미묘하게 망가뜨리고 있습니다.

shadowBlock의 목표는 이러한 이용한 악성 광고를 사용자로부터 보이지 않도록 가리면서 (shadow), 웹사이트에서 감지할 수 없도록 하는 것입니다.

악성 광고에서 사용하는 기술 중 "Shadow DOM"이 있고, 일반적인 광고차단 툴로는 차단이 어려운 이 Shadow DOM을 이용한 광고를 shadowBlock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shadowBlock은 소위 말하는 cosmetic filtering, 즉 CSS 기반 차단만 적용하며, 현재 악성 광고를 사용하는 것으로 확인된 몇몇 사이트에만 적용되므로 일반 광고차단 프로그램과 병용하여야 합니다.

일반 광고차단 프로그램의 차단 때문에 웹사이트에서 광고차단이 감지될 수도 있습니다.

대개 이 경우 일부 차단규칙을 해제해주면 해결됩니다.

## 광고가 있었던 공간이 남습니다.

이는 광고가 차단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없도록 하기 위해 불가결한 조치입니다.

광고의 빈 공간까지 제거하게 되면 광고와 관련 없는 페이지 요소의 위치에 영향이 발생하고, 웹사이트가 광고차단 감지에 매우 열심이라면 언제든지 이 영향을 감지하여 또다시 이미지 로딩 등 정상적인 기능을 _의도적으로_ 망가뜨릴 수 있기 때문에 이는 시한부 조치에 불과합니다.

## 지원 사이트 현재 motivation이 된 몇몇 사이트를 위한 맞춤형 코드가 들어가 있지만, shadow-block에서 적용하는 방법론은 일반적인 사이트에도 적용 가능합니다.

광고차단 감지가 끈질기며, 광고에 Shadow DOM을 이용하는 사이트가 있다면 이슈 트래커로 요청 바랍니다.

- `ppss.

kr` - `ygosu.

com` ════════════════════════════════════════════════════ 확장 프로그램의 저장소 https://github.

com/shadow-b1ock/shadowBlock 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십시오.

To learn more about the extension, please visit the extension's GitHub repository https://github.

com/shadow-b1ock/shadowBlock.

Additional Information:


- Offered by shadowBlock
- Average rating : 5 stars (loved it)
- Developer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shadowBlock web extension integrated with the OffiDocs Chromium online


Run Chrome Extensions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