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انگلیسیفرانسویاسپانیایی

ویرایشگر آنلاین رایگان | DOC > | XLS > | PPT >


فاویکون OffiDocs

GutWords در Chrome با OffiDocs

صفحه GutWords برای افزونه فروشگاه وب Chrome در OffiDocs Chromium

Ad


شرح


* 현재 네이버، 다음، 티스토리에서만 동작하도록 기능이 제되어있니니습니

네이버 뉴스، 블로그، 포스트 등에서는 앱이 동작하고 유투브 및 기타 및 기타 지 않습니다.

사용가능 사이트에 대해서는 차차 늘려가려고 합니다.

감사 합니다.

한국어 문장에서 빠진 몇개의 단어를 유추하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읙 단어를 유추하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읙.

단어는 자주 접하고 생각을 많이 할 수록 기억에 오래 남는다고 합니다.

여러분은 뉴스، 블로그، 기타 사이트를 보면서 단어를 자연스럽게연스럽게 학습타.

이 확장기능을 통해 어휘력을 자연스럽게 익혀보세요.

언어는 외우는 것이 아니라 익숙해 지는 것 입니다.

◎ 꼭 알아야 할 사항 ▷ 페이지 로딩 시 페이지를 분석하고 치환하는데، 느려질 수 있습니다.

▷ 많은 양의 단어를 단시간에 외워야 하는 분، 시험에 나오는 단어윜간에 해 추천해 드리지 않습니다.

단어의 대부분은 Gutenbrg Project의 '자주 사용되는 단어'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니단어의 대부분은 گوتنبرگ.

(빈도수 별) ▷ 한국어의 문법패턴과 영어의 문법패턴이 상이하게 쵤법패턴과 영어의 문법패턴이 상이하게 쵤법패턴과 립식 문자형، 영어: 나열식 문자형) 가끔 단어의 오역이 생깁니다.

이 점 인지 후 유추 해 주시길 바랍니다.

주요기능 - 페이지가 로딩될 때 몇몇개의 단어를 학습할 단어로 치환합니니니로

- 자연스럽게 문장을 읽으면서 문맥을 따라 치환된 단어의 뜻을 유추합라

- 단어를 클릭하면 팝업이 뜹니다.

팝업을 통해서 해당 단어의 의미를 정확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단어팝업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해당 단어 - 단어의 품사 - 단어의 발음기호 - 문장에서 사용된 흘태어단어의 발음기호 팝업 내에서 취할 행동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دیدن معانی بیشتر" - 단어의 모든 뜻을 봅니다.

- 'PASS' - 이미 알고 있는 단어로 체크합니다.

알고있는 단어는 Extension의 설정팝업에서 다시 리마인드 할 수 있습니다.

알고 있는 단어는 다른 페이지 에서 다시 등장 해도 클릭 할 수 없고 일반 대체됩니다.

- "بله" - 웹문서에서 해당 단어를 봤을 때 바로 생각이 났으면 이 행동을 싨햩동을 싨햩다.

다른 웹 문서에서 다시 등장했을 때마다 체크하고 5회 이상 'بله' 체크 시 'PASS'.

- 'نه' - 웹문서에서 해당 단어를 봤을 때 바로 생각이 나지 않았으면 이 어를 봤을 때 바로 생각이 나지 않았으면 이어를 봤을.

(❊ No를 선택한 단어는 다른 페이지에서 다시 나타날 시 '빨간색 글자'싋됑다시.

'빨간색 글자'를 클릭하면 '단어장'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 - تنظیمات팝업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مکث برنامه" - افزونه의 기능을 정지합니다.

- "Initialization" - 학습한 정보، DB정보를 초기화합니다.

- "ترجمه به" - 학습할 언어를 선택합니다.

(현재 한국어، 영어만 가능) - 'My Voca' - 단어팝업에서 'NO'를 선택한 단어들이 단어들이 .

단어장을 엽니다.

- [پایه، پیشرفته، متخصص] - 학습 레벨을 선택합니다.

- 'Exceptions' - 예외된 페이지를 보여줍니다.

- 'REMIND' - 알고 있는 단어를 리마인드 합니다.

- 마우스 우클릭 했을 시 보여지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به جز این صفحه" - 현재 페이지를 예외처리합니다.

- 'Release Exception' - 현재 페이지를 예외에서 제외합니다.

- "جستجوی معنی" - 선택한 문장 또는 단어의 뜻을 검색합니다.

검색 결과는 전체화면으로 표시됩니다.

اطلاعات اضافی:


- ارائه شده توسط dreamty88
- میانگین امتیاز: 0 ستاره (از آن متنفرم)
- توسعه دهنده این آدرس ایمیل در مقابل هرزنامه ها محافظت می شود. دیدن شما نیاز به جاوا اسکریپت دارید

وب GutWords extension با OffiDocs یکپارچه شده است Chromium آنلاین


دویدن Chrome Extensions

Ad